본문 바로가기

그 땐 IT활동했지/그 땐 멋쟁이사자처럼했지

[멋사10/OT] OT & 웰컴키트

728x90

220319 토

OT

이틀 전 멋사 합격 소식을 받았고! 오늘은 OT를 진행하는 날이다! 

처음에 사자 포즈를 하고 사진을 찍었는데 다들 너무 귀여웠다ㅋㅋㅋㅋ🦁

멀뚱멀뚱

멋사 전용 가상배경도 주심!ㅎㅎ

OT를 시작하며 운영진분들이 차례로 자기소개해주시고 이어서 10기의 자기소개가 있었다.

내 자기소개가 끝나고 깃허브 칭찬 받았는데 넘 기뿌당! 저번에 윤이랑 같이 아침부터 하루죙일 붙잡아서 만들었던 건데 완전 뿌듯ㅎㅎ

내 깃허브 프로필 히히✌🏻

깃허브 프로필을 보다보니 깨달았는데 깃허브에 대문짝만하게 I am a Back-End Developer 적어두고 서류랑 면접때 프론트엔드 개발자 희망한다고 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와우

 

이후 커리큘럼을 간단히 안내 받고 다음 날 웰컴키트를 받을 것이라는 말씀을 해주셨다.

그리고 이전 기수 선배님이 이런 저런 말씀도 해주시고 질문도 받아주셨다. 

최대한 적극적으로 활동해서 멋사에서 많은 걸 얻어가라고 하셨다.ㅎㅎ 기대된다.

 

웰컴 키트

OT 내내 운영진 분들께서 웰컴 키트를 보내드리겠다고 하셔서 엄청 궁금했는데 다음날 받을 수 있었다!

링크를 하나 주셨는데 들어가 보니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왔다. 

이런 고퀄 웹사이트로 환영받을지는 상상도 못 했는데 너무 신기했다.

버튼 바로 눌러버려야지~

멋사에 관련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이 나왔다!

처음은 개발자 로드맵, 두번째는 게더타운으로 가는 링크였다.

그리고 세번째! 나에대한 키워드와 나의 협업 파트너로 추천하는 사람이 있는 것 같다.

와중에 내 키워드에서 주도자 뭐지... 난 그런거 몬하는데ㅎ...🙄

빙고 게임 안내도 있었다ㅋㅋ 귀여워

깃허브의 issue 기능으로 만들어 빙고를 하는 것이었다.

멋사 끝나기 전까지 All Bingo 만들기가 내 목표!!🚩

그리고 각 분야의 아기사자들이 어떻게 멋사에 적응해야 할지 안내해주었다.

사용하는 협업 툴 소개와 아기사자에게 보내는 응원이 있었는데 센스가 너무 돋보이고 귀여웠다ㅋㅋㅋㅋㅋ

마지막으로 운영진분들이 롤링페이퍼를 적어주셨다. 너무 따수워ㅜㅜㅜ

나에 대한 기대치가 높으신 것 같았는데 그에 걸맞도록 열심히 해보겠다! ㅎㅎㅎ

🐰멋사 합격하고 나서 안 그래도 활동을 엄청 기대하고 있었는데 귀염뽀짝한 웰컴키트를 받으니 더 기대되었다! 신난당!!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