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포션 기능 구현하기
포션 만들기
포션을 먹고 hp를 회복시켜보자!
👉🏻Component를 만들고 플레이어와 TriggerEvent를 발생시켜 포션은 사라지고 hp를 증가시킨다.
PositionTriggerComponent 추가하기
👉🏻Component를 만들고 플레이어와 TriggerEvent를 발생시켜 포션은 사라지고 hp를 증가시킨다.
- 포션도 여러번의 TriggerEvent를 방지하기 위해 period를 적용시킨다.
- 먹은 포션은 사라지기 때문에 TriggerEvent 발생 후 visible과 enable을 false로 바꾼다.
Take_Postion_Component 추가하기
👉🏻DefaultPlayer의 Propertydp Take_Potion_Component를 추가한다.
- period가 true일 때만 potion과 충돌하여 hp를 회복하도록 한다.
포탈 구현하기
📌포탈이란?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이동하게끔 동작하는 것이다. 따라서 제작할 때 2개 이상 제작해야 한다.
포탈 모델을 이용
👉🏻Model List에서 Portal을 선택해 Scene에 배치한다.
직접 제작
👉🏻엔티티를 배치하고 PortalComponent를 직접 추가한다.
맵 제작
포탈을 통해 다른 맵으로 이동하자!
👉🏻PortalComponent에서 PortalEntityRef를 통해 목적지 포탈을 설정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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